‘두리 3.0 무소음 유아변기커버’ 출시

드디어 ‘두리 3.0’이 출시되었다

두리 3.0은 ‘무소음 기능’과 ‘인체공학설계로 만들어진 변기커버’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두리 비데 유아변기커버’가 출시되었다.

그동안 비데 변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현재 두리 제품이 비데 변기와 함께 사용할 수 없어서 아쉬워했다

‘두리 비데 유아변기커버’는 비데 변기 위에 가볍게 올려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이다

두리가 출시된 지 만 6년이 지났다.

온라인 유통채널에 있는 여러 명의 MD들은 두리 제품이 이렇게 오랫동안 시장의 베스트셀러를 유지하는 것을 신기해했다.

일반적으로 유아 제품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의 수명은 2~3년이라고 하는데,

두리는 6년이 지난 지금도 베스트셀러 권좌를 유지하고 있다.

그 동안 많은 유사제품들이 시장에 출시되었고, 줄어드는 유아시장에서 생존을 위해 기업들 간의 더욱 치열한 경쟁이 더 가열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리는 여전히 시장에서는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유사제품이 시장에 나온다는 것은 그 상품이 시장에서의 성공을 증명하는 척도라는 말도 있다.

하지만, 두리가 그 동안의 명성에만 안주해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제품을 내 놓지 않는다면

두리 브랜드의 명성은 무너질 것이 분명하다. 이런 위기감속에서 두리 3.0 제품개발이 진행되었다.

둘째, 유해물질 없는 PP소재를 항균처리과정을 더한 제품이다.

두리 3.0제품의 가장 큰 업그레이드 요소는 ‘무소음 기능’과 쾌변을 도와주는 ‘인간공학적 형태의 변기커버’를 장착한 것이다.

무소음 기능은 그 동안 고객들이 가장 원했던 기능이었다.

기존 두리 제품의 사용 후기를 보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만족’ 혹은 ‘매우 만족’ 점수를 주셨다.

그리고 사용후기 댓글에는 많은 분들이 아이 배변 훈련에 크게 도움이 되었다는 글과

아기변기를 성인변기에 올려 주는 제품을 쓰다가 바꿨는데 너무 편하다는 의견이 많다.

셋째,  펭귄손잡이 형태의 구조로 아이에게 안정감을 준다.

하지만, 불만의 글이 없었던 것이 아니다. 일부 고객님의 의견이지만, ‘무소음 기능이 없어 아쉽다’는 여러 건의 의견이 올라 와 있었다.

그래서 두리 3.0개발을 기획하며 가장 먼저 채택한 것이 무소음 기능이다.

그리고 배변 시 엉덩이가 좀더 아래로 내려가 배변이 편하도록 해주는

인체공학적 형태가 적용된 성인변기커버가 또 다른 주요 기능으로 두리 3.0에 장착되었다.

 그 이외에도 두리 제품의 특징과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되 그 안에서 차별화된 새로운 캐릭터를 추구하기로 했다.

두리가 곰의 형상을 단순화한 캐릭터였다면, 두리3.0는 돌고래를 단순화한 캐릭터다.

이렇듯 ‘두리 3.0 무소음 유아변기커버’는 기존 제품에 비해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